관절염, 염증성 질환, 식욕부진, 소화불량, 변비, 집중력 저하, 기억장애 및 피부질환

몸에 좋은 식물성 유황을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 2-SH>로 황의 부족을 해결할 수 있다. 

미국FDA의 안정성이 입증된 MSM 성분으로 생체 회복력 뛰어나 

한국인의 식생활의 문제점으로 황이 부족하다는 것이 연구 결과 밝혀지면서, 황 부족으로 인한 증상과 대체 건강기능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흔히 ‘말짱 황’이라는 표현처럼 아무리 좋은 식단을 갖추었어도 삶거나 끓이거나 볶거나 하는 한국인의 조리법으로 가열된 음식들에는 황이 대량 이탈을 해서 황이 들어 있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게 된다. 이렇게 황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현대인의 식단은 건강에도 영향을 주게 된다.

한국인의 <말짱 황> 식단의 문제점

황 부족으로 인한 신체 증상

황은 단백질 합성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데 황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성이 크게 떨어진다. 그로인해 염증조절 기능이 저하되고 폐 기능부전, 면역기능 저하, 관절염 및 모든 염증성 질환이 나타난다. 또한 식욕부진, 소화불량, 변비, 집중력 저하, 기억 장애 및 피부질환 등으로 우울증이 나타나기도 한다.

단백질 합성의 주요 성분 <MSM>의 개발

이처럼 체내 단백질 합성에 절대적인 역할을 하는 황은 대체 불가능한 유일한 영양소로 섭취를 통해 몸에 공급해 줘야 한다. 황은 생명의 핵심 단위인 세포 합성의 개시제이자 모든 단백질 속에서 황 결합을 일으켜 단백질 합성 효율을 높여준다.

하지만 미국의 스탠리 제이콥(Stanley Jacob) 박사에 의해 수용성 산소황(MSM)이 개발되었다. 수용성 산소황(이하, MSM)은 세포 단백질 내에서 황 결합(S-S Bond)을 결성, 뼈와 근육을 강화시켜 관절을 건강하게 해주는 성분으로 인체의 모든 세포, 기관이나 장기의 기능 수행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성분으로 밝혀졌다. 식약처 인정 건강 기능성 식품의 원료이기도한 <MSM>은 미국에서 53년 간 단한건의 부작용이 없었으며, 한국에서는 동물실험 12년, 인체실험 16년 총 28년간 단 한건의 부작용도 없었다. <MSM>은 필요 이상으로 몸에 공급되면 필요한 만큼만 사용되고, 나머지는 소변으로 배출되어 체내에 축적되지 않는다.

백색 결정체인 <MSM>은 냄새가 없고 분자량이 작아 어떤 용액 속에서도 쉽게 분해가 되기 때문에 세포 속에 깊이 침투하여 인체의 핵심 성분인 세포 단백질의 합성의 원재료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혈액 정화제<미국 제 4296130호>로서 각종 공해독이나 화학 물질 등에 오염되어 있는 현대인들의 몸속 환경을 깨끗이 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미국 의학계로부터 인정받은 <MSM>

흔히 ‘아스피린’을 신이 주신 약물이라고 표현한다. 아스피린은 무엇보다 진통소염제로 그 역할을 잘 감당해왔다. 하지만 아스피린은 통증은 줄여주지만 세포는 더 파괴되는 단점을 갖고 있었다. 또한 비스테로이드계 항염제나 스테로이드계 항염제는 효과는 있지만 장기 사용시 심각한 위장 장애나 콩팥 손상도 유발할 수 있다.

하지만 <MSM>은 미국 의학계로부터 가장 뛰어난 통증 완화제(pain killer)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관절염을 포함한 모든 염증성 질환과 아토피, 여드름, 검버섯, 뾰루지, 습진 등의 각종 피부병, 알러지, 안질, 변비, 냉대하 등의 개선에 놀라운 개선 효과가 있음이 보고되고 있다. <MSM>은 미국 FDA의 GRAS(안정성 확인)에 등재되었다.

오랜 연구 끝에 <트리플 2-SH> 탄생

일찍이 스탠리 제이콥 박사의 <MSM>의 좋은 효능을 극대화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오랜 연구 끝에 <트리플 2-SH> 탄생하게 된다.

<트리플 2-SH>는 MSM 성분에 비타민 B6, 엽산을 주 원료로 하고 거기에 비타민C, 마그네슘 및 프락토올리고당(FO)을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만든 제품이다.

<트리플 2-SH>의 효능

한때 관절 시장에서 광풍이 불었던 글루코사민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시장규모가 엄청나게 확장되었다. 하지만 2009년경 한국보건의료연구원에서 글루코사민이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며 상황이 급변했다. 글루코사민이 효과적이라던 연구는 제약사의 후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소위 글루코사민 음모론까지 나오면서 글루코사민은 건강보험급여 대상에서 퇴출됐다. 글루코사민의 결정적인 문제점은 바로 황이 있느냐, 없느냐 이었다. 관절 세포 사이에 콜라겐 기질이 부족하면 사실 의미가 없는데 글루코사민은 이런 역할을 하는 황이 없었기 때문이다.

<트리플 2-SH>는 안정적인 황 성분을 풍부히 함유하여 콜라겐 단백 합성을 높여 연골세포를 보호하고 탄력성을 높여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조직에 있어서 충분한 수분을 보유하게 만들어 주어 피부가 탄력성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마모되고 훼손된 세포(피, 살, 뼈)에 작용하여 강력한 세포 재생 효과를 줄 수 있다. < 문의 : 전화 010-3371-8412>

【아토피완치】트리플2-SH로 기적을 체험하다  ☞ 클릭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