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윤에스더 큐티】 심판과 영광

윤에스더 기자   기사승인 2019.10.07  11:24:29

공유
default_news_ad1
윤에스더 ┃ 남가주늘사랑교회 유년부 전도사, Crops of Love Ministries - Media Director

성경본문 : 데살로니가후서 1:1-12

[살후 1:7-10] 주 예수님께서 능력 있는 천사들과 함께 하늘에서 내려오실 그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고통을 당하는 여러분과 우리 모두에게 평안을 주실 것입니다. 그분은 하늘의 불꽃 가운데 나타나셔서, 하나님을 알려고 하지 않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님의 복음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을 벌하실 것입니다. 그들은 영원히 멸망해서 주님과 가까이 있을 수도 없고, 그분의 크신 영광을 볼 수도 없게 될 것입니다. 주 예수님께서 오실 그 날, 이 모든 일이 이루어질 것이며, 우리 주님은 주님을 찬양하는 거룩한 백성에게 영광을 받으실 것입니다. 여러분도 우리가 전한 복음을 믿었으니 주님을 높여 드리는 무리 안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 (쉬운성경)

 

영원한 멸망의 형벌과 피할 수 없는 하나님의 심판을 생각나게 하는 구절들입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지만 하나님을 알려고 하지 않는 자들과 예수님의 복음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벌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너무나도 간단하고 쉽게 보이는 진리 같지만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교만한 마음이 그들의 생각을 지배하고 마음이 닫혀있어서 깨닫지 못합니다. 성도가 되어 있다는 것이 축복이고 은혜입니다.

지금도 수많은 하나님의 성도들이 핍박과 고난 가운데 숨을 죽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부에 잘못된 정책과 법으로 신앙의 자유가 허용되지 못하는 국가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항하는 자들은 반드시 심판이 온다는 것을 기억해야겠습니다.

내가 속한 나라에 정치인들과 교육가들이 어떻게 법을 규정하는 가에 따라서 신앙생활에 어려움과 제한을 줄 수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해 무지한 자들이 법조계와 교육계에서 리더의 자리에 서 있다면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지금 이 시대가 법으로 신앙의 자유를 억압해오고, 잘못된 과학교육과 감정을 유발하게 하는 역사교육으로 인해 그리스도인들을 우습고 편협한 사람들로 사회 분위기를 몰아갑니다. 다음 세대에 아이들 내 자녀와 그의 후손들이 계속해서 힘들게 신앙생활을 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심판과 멸망의 경고에 말씀을 자녀들에게 가르치어 미래에 계속해서 닥칠 핍박과 어려움에 대처하는 신앙을 가지도록 해야겠습니다. 구원받은 자들을 통해 영광 받으시는 주님을 찬양하며 믿음의 반석위에 굳건히 서 있어야겠습니다. 오늘도 성령충만한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윤에스더 yunhwasook1024@gmail.com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0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Image1
ad37
ad39
ad40
ad41
ad38
ad34
ad35
ad36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