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립선건강】호주산 쏘팔메토+폴리코사놀

본헤럴드 기자   기사승인 2019.07.31  08:15:34 | 조회수 979

공유
default_news_ad1

- 면세점 가격보다 저렴한 가성비 최고의 특상품

건강한 중년.노년의 삶을 살기 원하는 남성이라면 반드시 신경 써야 하는 부분중의 하나가 전립선이다. 중년 남성 2명중 1명꼴로 나타나는 전립선 질환은 통증과 불쾌 감을 함께 동반하므로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60세 이상 40~70%가 전립선 때문에 삶의 질에 영향을 받는다고 할 정도이다. 

전립선은 해부학적으로 샘조직과 이를 둘러싼 섬유근육조직으로 이뤄져 있다. 노화 ·남성호르몬 등의 영향으로 크기가 점점 커지기도 하고 요로·방광 등에 악영향을 준다. 방광과 주변 신경계 기능이 점점 약해지다가 하부요로 증상이 심해져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등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워지게 된다. 
 
대한전립선학회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립선 크기가 연령에 따라 증가하고 35세 부터 시작돼 60대 남성의 60%, 80대의 90%에서 전립선관련 질환이 유발된다고 한다. 이중 절반은 여러 가지 배뇨장애 증상을 호소하는데 이중의 절반은 이를 그대로 방치해 병을 키운다고 한다.  
 
상계백병원 유교수에 의하면, '방치하게 되면 요폐색이 발생할 수 있고 과팽창돼 방 광 기능의 회복이 불가능 해질 수 있다. 드물게 방광결석이나 방광게실 형성, 신기능상실, 요로감염 및 신우신염 등 결과도 초래될 수 있다. 또 발기 문제 같은 성기능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다. 

남성의 적이 될 수있는 전립선건강, 어떻게 미리 준비할 수 있을까? 
 
첫째, 골반 운동 등 전립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다. 특히, 장시간 앉아 있지 않도록 주의해야하고 규칙적으로 소변을 보는 것도 중요하다. 
 
둘째, 전립선 건강에 좋은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다. 라이코펜이라 불리는 황산화 물질이 들어있는 토마토나 호주,녹차가 도움이 된다. 그리고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 불리는 아이소플라본 성분이 들어 있는 검은콩, 그 리고브로콜리 등이 도움이 된다. 
 
셋째, 핵심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 중에서도 쏘팔메토가 함유된 제품이 좋다. 쏘팔메토는 톱야자라고 불리는 식물 로 중년 남성의 전립선 건강 유지 목적으로 유럽·북미를 중심으로 널리 사용돼 왔다.

그러면, 쏘팔메토 성분이 왜 도움이 되는 것일까? 쏘팔메토는 지방산이 주요 성분이며, 이 성분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전립선 건강 기 능성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쏘팔메토는 노화 때문에 전립선 건강이 나빠진 성인 남자들을 대상으로 효과를 비교한 인체 시험에서 야뇨·배뇨 속도 느림 등 전 립선 건강과 관련된 불편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고됐다. 또 다른 인체 시험을 통해서는 DHT 및 표피 성장 인자의 감소가 확인, 테스토르테론(남성 호르몬)은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국내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원료의 안 전성과 기능성을 인정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성 원료로 활 용되고 있다. 

J교회 정건철 안수집사는 오랫동안 전립선으로 인해 고통을 받다가 쏘팔메토 호주 건강식품을 꾸준히 복용하게 되면서 삶의 질이 좋아졌다고 한다. 정 안수집사에 의 하면, ‘앉기도 힘들고 통증이 올 때면 밤에 잠도 잘 못자고 밤에는 여러 번 소변을 보게 되기도 하고, 지속적으로 고통을 받다 보니 정신건강도 안좋아졌다'면서 '쏘팔 메토 영양제를 꾸준히 먹으면서 틈틈히 운동도 했더니 통증이 완화되고 정상적인 생활이 될 정도로 좋아져서 너무 감사하다'고 했다. 

나이가 들수록 삶의 질을 위협하는 남성의 적, 방치하지 말고 미리 준비하는 지혜 로 통증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하나님앞에 아름답게 드리고 누리길 소망해 본다. 요즘 TV에서 방송인 송해 선생이 쏘팔메토 광고하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쏘팔메토+폴리코사놀 특가 이벤트 바로구입☞☞☞☞☞

본헤럴드 webmaster@bonhd.net

<저작권자 © 본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50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Image1
ad37
ad39
ad40
ad41
ad38
ad34
ad35
ad36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